오로지 나를 위한

다디단 코스

가끔은 밥 대신 군것질로 끼니를 때우고 싶을 때가 있다. 이번 주말에는 마음 먹고 디저트로만 배를 채울 작정이다. 몸과 마음까지 달달해지면 얼굴에도 웃음꽃이 피겠지! 벌들이 잔뜩 꼬이면 어떡한담? 행복한 고민을 시작한다.

신선하게
카페부부스

ⓒ 카페부부스

푸릇푸릇한 콥샐러드, 폭신한 치아바타, 입에서 사르르 녹는 우유 빙수…. 메뉴판을 읽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상쾌해진다. 오늘은 신선한 브런치 메뉴로 디저트 투어를 시작해 볼까? 직접 만드는 생과일주스까지 곁들이니 풍성한 한 상이 차려진다.

A.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27-12

O. 매일 10:00~23:00

달콤하게
벨르롱

ⓒ 벨르롱


알록달록 어여쁜 동그라미가 쇼케이스 안에 가득하다. 얼그레이부터 말차초코칩, 고구마케이크, 크림브륄레까지! 다양한 마카롱이 줄지어 서 있는데 가격마저 착하다. 한두 개 손에 쥐고 산책하며 오물오물 먹어볼까?

A. 경기도 화성시 동탄지성로 92

O. 수~일 11:00~21:00, 월~화 휴무

쌉쌀하게
르 블랑

ⓒ 르 블랑

디저트를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커피는 필수!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니 차분한 푸른색 바닥이 기분을 한결 잠잠하게 정돈해 준다. 부드러운 라테를 한 잔 주문하고, 디저트는 잠시 쉬어가려 했는데 형형색색 마카롱이 또 다시 눈길을 사로잡는다. 이렇게 또 홀린 듯이 주문하게 되는데….

A.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10-9 101호

O. 화~일 12:00~00:00, 월 휴무

평온하게
안나의디저트

ⓒ 안나의디저트


어여쁜 디저트로 화려하게 배를 채우고 나니 잔잔한 것들이 당긴다. 마음을 정갈하게 만들어주는 카페에서 디저트를 맛보면 딱 좋을 것 같다. 원목 가구와 화이트톤 벽지가 조화를 이루는 곳에서 에그타르트와 레몬파운드를 먹는다면 온몸에 다정함이 깃들 테지! 탁월한 선택이다.

A.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4-3
O. 화~일 10:30~21:30, 월 휴무

글 이주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