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 날 함께여서 더 좋은걸!

여름의 코스

바삐 걷다 달콤한 냄새에 발길을 멈추고 ‘나중에 꼭 와 봐야지!’ 했던 곳들이 머릿속에 점처럼 빼곡하다. 시간 내서 방문하기가 좀처럼 쉽지 않아 자꾸만 미뤄둔 곳들. 오늘은 마음먹고 몇몇 곳에 걸음 해보려 한다. 혼자 즐기는 것보다 둘이면 더 좋겠지, 셋이면 더 신나겠지, 넷이라면 부족할 게 없겠지 싶은 마음으로 맞잡을 손을 하나둘 떠올린다.함께 가지 않을래? 이곳으로, 저곳으로 함께라면 더 좋을 거야!

군침을 부르는
비피터

 

친구들과 기분 내기 좋은 식당은 뭐니 뭐니 해도 레스토랑!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으니 오늘의 여정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시작해 보는 게 어떨까? 여섯 가지 치즈로 만든 ‘Six Cheese+Honey’ 메뉴에 이것저것 곁들이면 딱 좋을 테다. 

·

A.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14길 6-48
O. 화~토 10:30~21:00(브레이크타임 14:00~17:30), 일·월 휴무

기분 좋은 한입
소소한

 

오늘은 습관처럼 마시는 커피 대신 홍차는 어떨까. 수제 마카롱과 스콘이 함께라면 두 배로 달콤할 것 같은 예감! 우유를 둘러 밀크티를 즐기기에도 좋은 카페 소소한에서 소소한 대화를 이어나가다 보면 어느새 한층 도타워진 우리 사이를 느낄 수 있겠지.

·

A.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14길 27 102호
O. 화~일 11:00~21:00, 월 휴무

함께하는 여름 산책
동탄호수공원

 

이 계절을 한층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걸음은 단연 산책이 아닐까. 오늘은 동탄호수공원을 한 발짝 두 발짝 걸어보며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눠보자. 호수에 반사되는 여름 햇살과 해 질 녘노을빛이 우리의 애정을 더욱 반짝이게 만들어줄 것만 같다.

·

A.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67

건강하고 달콤하게
아띠랑스

 

가끔 빵 속에 들어 있는 크림이나 잼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. 너무 달아서, 몸에 좋지 않을 것 같아서, 건강하고 싶을 때 피하게 되는 빵들도 기꺼이 먹을 수 있게 하는 베이커리가 바로 아띠랑스다. 수제 소스, 수제 시럽으로 채워진 정성스럽고 건강한 빵들이라면 확실히 건강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겠지! 친구 한 입, 나 두 입, 사이좋게 나눠 먹어보자.

·

A.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척로2나길 6-6
O. 월~토 09:00~22:00, 일 휴무

글 이주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