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분이 기억하는 2024년 최고의 순간을 들려주세요
2024년을 돌아볼 수 있는 11월 현재, 낙엽이 흩날리는 호수공원에서 아이들로 인해 맺게 된 새로운 인연들과 함께 하는 지금이 가장 행복한 순간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. 아울러 2년 전 큰 수술 후 회복 중인 남편과 항상 예쁘고 마음이 큰 어린이가 되어가는 딸이 있어 행복하네요. 또 양가 부모님을 비롯한 주변 모든 가족과 함께 지내는 평범한 하루가 소중하고, 앞으로도 제 주변의 모든 인연이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가 모여 최고의 순간을 가지실 수 있길 소망해봅니다.
2024년에 원하던 아파트가 당첨되어 이사하게 되었어요.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 와 새롭게 알게 된 소중한 분들과 인연을 맺고, 낙엽비가 내리는 화창한 가을날 함께 나들이하며 웃을 수 있는 오늘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. 그리고 소중한 추억을 보다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화성시문화재단 매거진 ‘화분’에 또 감사합니다.
2017년 고등학생 때 처음 만나 소중한 인연이 되기까지 7년이 걸렸어요. 그만큼 너무 소중하고 멋진 추억이라 생각합니다. 저희 에게 “2024년 최고의 순간이 언제였냐?”고 묻는다면··· 바로 오늘입니다! 하루하루 새로운 마음으로 또 설레는 마음으로 예쁘게 만나고 싶어요.
7년간 함께 해온 짝꿍과 결혼식을 올린 매우 의미 있는 한해였습니다. 앞으로도 즐거운 순간들 재미난 일들 함께하며 사이좋게 지내기를 바랍니다. 또 주변 가족들과 친구들에게도 고맙고 많은 걸 돌아보게 해준 시간들로 가득했어요. 2024년은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순간 보내서 진심으로 감사한 한해였습니다.
자영업을 시작하고나서 사람들의 관심과 평가 하나하나가 모두 소중하다는 생각을 자주하게 됩니다. 사람은 사람이 없으면 살아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. 저를 사랑해 주는 가족과 친구와 함께 해온 순간 그 모두가 최고의 순간이었습니다.
둘째가 태어난 2월 8일이 2024년을 잊을 수 없게 만든 최고의 순간이 아닌가 생각해요. 덕분에 엄마 아빠 아가들 모두 예쁜 추억 가지게 되었고, 지금 현재도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. 과연 이보다 더 큰 행복이 또 있을까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