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성 시민들에게 물었습니다.

당신의 일상을 채우는 건 무엇인가요?

화성 시민들에게 물었습니다

당신의 일상을 채우는 건 무엇인가요?

나의 가장 큰 선물인 엄마, 아빠

박승현

나에게 가장 큰 선물인 엄마, 아빠 늘 변함 없는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 아직은 어리지만 어른이 되어 엄마, 아빠에게 효도하는 아들이 되고 싶어요.

22개월 된 소중한 우리 딸 수지

김지수

저희 부부의 일상을 가득 채워주는 소중한 딸 ‘수지’죠. 수지가 태어난 뒤 많은 것이 바뀌었고, 우주라는 공간 그 이상의 커다란 행복과 사랑을 경험하게 해주었어요. 그래서인지 하루하루가 소중하고 감사하며, 앞으로의 날들이 더 기대됩니다.

삶의 모든 부분과 가족

정명기

저는 학교에서 학생들의 성장을 돕는 교사로, 직장(학교)에서 아이들과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삶에 큰 보람을 느낍니다. 일과 후에는 마도면주민 센터 내에 위치한 작은도서관을 찾아 책을 읽거나 복지관에 마련된 당구와 헬스 등 심신을 수련하는데, 그 또한 제 삶에 있어 행복을 채워주는 소중한 시간입니다. 그리고 오늘, 아내의 생일 맞이해 함께 나들이를 나와준 저희 가족 모두가 저의 삶을 채워주는 에너자이저 그 자체라고 생각합니다.

새로운 경험이 가능한 아르바이트

박태희

아르바이트를 시작한 뒤 예상치 못했던 벅찬 일정을 소화하느라 힘들 때가 많았습니다. 하지만 그만큼 시간을 알뜰하게 활용하고 있다는 생각에 스스로 대견 합니다. 또 다른 하나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부분인데, 이 또한 제 일상을 채우는 소중한 경험이라고 생각해요.

다도와 인센스스틱으로 채우는 잠깐의 쉼

박예슬

복잡하고 어지러운 생각들로 인해 정리가 필요할 때면, 어릴 적부터 즐겨왔던 취미를 꺼내 추억을 더듬고 마음을 정화합니다. 다도와 인센스스틱이 그 도구이자 친구가 되어주는데, 이러한 잠시의 쉼이 저의 일상을 채워주는 한 가지로 자리 잡았습니다. 인센스틱 향으로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을 정리한 뒤, 차 한 모금 할 수 있는 그 신간만큼 저의 일상을 채워주는 것이 또 있을까 싶어요.

바람, 향기, 그리고 사랑

배유리

치열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자연의 향을 맡고 바람을 느끼며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지금 이 시간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.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 더 좋고요.